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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요금제 광고 analysis(분석) - KTF 더블 지정번호 할인 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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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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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남중수 사장이 “번호이동성 시장에 대비하여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는 요금상품을 개발, 궁극적으로 1천가지까지 늘려 나가겠다”고 지난 12월초 밝힌 이후, 굿타임 서비스의 첫 행보로서 귀추가 주목된다된다.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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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 시장 분석 및 Brand 분석과 KTF의 더불 지정번호 할인제의 광고 전략과 광고안의 분석 및 평가를 하고 새로운 광고안을 작성한 발표용 자료입니다.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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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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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KTF 더블 지정번호 할인제 광고

2. 이동통신 시장 分析(분석) 및 Brand 分析(분석)

3. 더블 지정 번호 할인제 광고 전술과 광고안 分析(분석) 및 평가

4. 새로운 광고안 제시

1. KTF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대폭 강화한 약정할인 요금제와 3가지 요금상품(더블지정번호, 우리끼리, 1xxx)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더블 지정 번호 할인제(KTF) vs 지정 번호 할인제(SKT)
1. 기본료: 16,000 원/월
2. 무료 혜택:문자메세지 100건
3. 통화료(10초당): 10.8원(지정번호) 18원(지정번호 이외)
4. 기타: 지정번호 통화 4…(skip)
이동통신 시장 analysis(분석) 및 Brand analysis(분석) 과 KTF의 더불 지정번호 할인제의 광고 책략과 광고안의 analysis(분석) 및 평가를 하고 새로운 광고안을 작성한 발표용 자료(data)입니다.

2. 번호이동성 경쟁 하에서의 성패는 서비스 품질과 요금경쟁력에 있다고 본다면서, 그 동안 꾸준한 품질improvement의 노력을 통해 KTF는 현재 업계최고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으며, 이번 고객의 Life Style을 반영한 새로운 요금제 출시를 통해 요금경쟁력이 강화 되어 번호이동성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한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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