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co.kr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 since1 | since.co.kr report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 since1

본문 바로가기

sin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1:53

본문




Download :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 분석.ppt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케아(IKEA)마케팅전략분석 ,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케아(IKEA)%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1.gif 이케아(IKEA)%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2.gif 이케아(IKEA)%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3.gif 이케아(IKEA)%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4.gif 이케아(IKEA)%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5.gif 이케아(IKEA)%20마케팅%20전략%20분석_ppt_06.gif

이케아(IKEA)마케팅전략(strategy)分析


이케아(IKEA)의 기업紹介(소개)와 마케팅 전략(strategy)에 대하여 정리(arrangement)한 리포트입니다. 기업들이 과거에 신제품을 개발할 때 소비자들의 욕구를 파악한 후 신제품을 개발하던 방법에서 발전한 형태이다. 소비자는 제품기획, 디자인 ,marketing 부서의 역할을 수행

❑ Blue ocean : Self Assembly
모듈적 사고
➔ 분해가 가능하고 사용자가 직접 조립하는 가구 개발
➔ 부분적인 교체 가능, 공간절약의 결과
➔ 다양한 컬러와 적용성이 뛰어난 디자인
➔ 조립직전의 부품들을 납작하게 포장하는 flat-package 방식 개발

❑ How to produce more cheaper
• 시장가격의 절반으로 가격을 책정
• 어떻게 이 가격에 만들 수 있을까?
• 최소한의 공정과 최적의 소재 사용
◦ 셀프 어셈블리 방식 - 조립공정 제외
◦ 납작하게…(skip)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경영경제,레포트

다.


❑ Prosumer Marketing
기업의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를 합성한 말로, 상품개발의 주체에 관한 concept(개념)을 나타낸다.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즉, 고객만족 경영전략(戰略) 으로 소비자가 직접 상품개발을 요구하며 아이디어를 제안할 때 기업이 이를 받아들여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리포트에 많은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anycall 드리머즈, cyon 프로슈머, Sky 리더
⇨ 소비자를 기업의 일부로 묶는다.

Download : 이케아(IKEA) 마케팅 전략 분석.ppt( 41 )





이케아(IKEA)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리포트에 많은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nc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nc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