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環境(환경)스페셜 시청 보고서-구름위의 꽃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4:19
본문
Download : 구름위의꽃밭1.hwp
이런 식물이 자라기 어려운 이곳은 한여름 80일 짧은 기간동안에 그곳은 꽃들의 천국이 된다고 한다. 척박한 環境을 이겨낸 꽃들의 잔치. 사람들은 이곳을 구름위의 꽃밭으로 부른다. 지리산 노고단 초원지대가 구름위의 꽃밭으로 자리잡은 것은 91년부터 생태복원지로 지정하고 등산객의 출입을 통제하면서부터다. 아름다운 이름이 붙은 해발 1507미터 지리산 노고단 이곳 고산 초원에 구름위의 꽃밭이다. 등산은 단지 산을 오르는 …(省略)
순서
Download : 구름위의꽃밭1.hwp( 55 )
kbs 環境(환경)스페셜 시청 보고서-구름위의 꽃밭
다. 이곳에 사는 식물은 148종 우리나라 고산지대 식물들 중 70%를 이곳에서 볼 수 있다 94년 이래 둥근이질풀을 비롯한 30여종이 늘어나 고산자생식물의 보고로 자리 잡았다. 도시화로 말미암아 개발이라는 명목아래 1000미터 이상 높은 곳에서나 예전엔 그 이하에서도 볼 수 있던 야생식물들을 볼 수 있다 사람을 피해 인적이 드문 고산지대로 식물들이 피해왔다는 느낌이 들었다., FileSize : 15K , kbs 환경스페셜 시청 보고서-구름위의 꽃밭 기타레포트 , 환경스페셜 kbs환경스페셜 구름위의꽃밭




레포트/기타
설명
환경스페셜,kbs환경스페셜,구름위의꽃밭,기타,레포트
, filesize : 15K
비바람 짙은 안개 한여름에도 20도를 오르내리는 일교차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일기alteration(변화) 에 1년의 절반은 식물이 성장을 멈추는 지리산 고산지대, 외국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하다고 여겼던 그런 環境이 우리나라에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