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co.kr CKJ크루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ince3 | since.co.kr report

CKJ크루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ince3

본문 바로가기

sin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KJ크루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6:32

본문




Download :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KJ크루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KJ크루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1 )









목차
1. 선정 동기
크루즈선의 관광객의 증가
대운하건설로 인한
대운하관광사업의 발전


2. example(사례) 및 경쟁기업
2005년 12월 설립
현재 직원 23명

`클럽토마스`
상품
허니문 크루즈
클럽토마스패키지
럭셔리 크루즈
2. example(사례) 및 경쟁기업
상품
이벤트
허니문 크루즈
클럽토마스 가족 모여라
클럽토마스패키지
더블 이벤트
럭셔리 크루즈
추억의 책장 넘기며~
2. example(사례) 및 경쟁기업
강점
약점
약 20개 대형 여행사 판매 대리점
상위 1%의 귀족 고객이 타겟층
단체航空(항공)
航空(항공) 사업, 골프&리조트 총판 등 여러사업을 구상하고 있어 크루즈 사업에 대해 소홀해 짐

호텔 서비스
24시간 선사와의 예약
실시간 온 라인 예약 시스템 공유
전 세계 약 76개 선사와 업무제휴 진행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여행 안내원 을 동반도 가능
현지와 협력, 6성급 크루즈
2. example(사례) 및 경쟁...

목차
1. 선정 동기
크루즈선의 관광객의 증가
대운하건설로 인한
대운하관광사업의 발전


2. example(사례) 및 경쟁기업
2005년 12월 설립
현재 직원 23명

`클럽토마스`
상품
허니문 크루즈
클럽토마스패키지
럭셔리 크루즈
2. example(사례) 및 경쟁기업
상품
이벤트
허니문 크루즈
클럽토마스 가족 모여라
클럽토마스패키지
더블 이벤트
럭셔리 크루즈
추억의 책장 넘기며~
2. example(사례) 및 경쟁기업
강점
약점
약 20개 대형 여행사 판매 대리점
상위 1%의 귀족 고객이 타겟층
단체航空(항공)
航空(항공) 사업, 골프&리조트 총판 등 여러사업을 구상하고 있어 크루즈 사업에 대해 소홀해 짐

호텔 서비스
24시간 선사와의 예약
실시간 온 라인 예약 시스템 공유
전 세계 약 76개 선사와 업무제휴 진행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여행 안내원 을 동반도 가능
현지와 협력, 6성급 크루즈
2. example(사례) 및 경쟁기업
3. 크루즈사업의 시장 analysis(분석)
1) 제품수명주기
2) BCG매트릭스(포트폴리오모델)
3) 산업 경쟁 구조
강점(S)
인력대비 고부가, 고효율
여행수준에 비해 저렴한 요금
새로운 상품 개발에 의한 적극적인 고객
유치로 이용 대중화 실현
조선업계 수주량 1위
안정성, 쾌락성 향상을 도모한 선박건조
의 기술 발달
약점(W)

크루즈 선박 건조에 대한 무경험에서 오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유럽의 3대 크루즈 조선사들의 시장장악으로 인한 높은 Switching Cost
기회(O)

기항지 인접지역 내 관광지 개발 효능
다국적 사람들을 만날 수 있따
크루즈 관광 회사들의 아시아 노선 개설
세계화 시대

위협(T)

中國의 성장과 日本 의 재도약으로 인한
시장경쟁
대운하에 대한 사회적 인식
물가 상승으로 인한 소비 감소
3. 크루즈사업의 시장 analysis(분석)
4) SWOT
5) SWOT을 이용한 …(skip)
순서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CKJ크루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CKJ크루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Total 7,6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nc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nc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