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광고,감성광고事例(사례),표현전략(戰略) ,광고analysis,창의적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7:59
본문
Download : 감성광고,감성광고사례,표현전략,광고분석,창의적광고.pptx
감성광고,감성광고사례,표현전략,광고,창의적광고,경영경제,레포트






감성광고,감성광고사례,표현전략,광고분석,창의적광고 , 감성광고,감성광고사례,표현전략,광고분석,창의적광고경영경제레포트 , 감성광고 감성광고사례 표현전략 광고 창의적광고
감성광고,감성광고事例(사례),표현전략(戰略) ,광고analysis,창의적광고
감성광고,감성광고事例(사례),표현전략(戰略) ,광고analysis,창의적광고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광고
Emotional Advertising
_SLIDE_2_
‘sk telecom’ 광고
_SLIDE_3_
창
의
적
광
고
란
감성광고
Emotional Advertising
_SLIDE_4_
감성광고
Creative
_SLIDE_5_
감성광고
Creative
Having the ability or power to create
창의적인, 독창적인
_SLIDE_6_
감성광고
Emotional Advertisment
제품의 advantage/특징 나열
기업의 성공력 강조
광고홍수에 따라 무감각해진
소비자들을 자극시킬 만한
창의적인 광고
_SLIDE_7_
감성광고
광고란
제품 자체 ` Personal Drive
_SLIDE_8_
광고 선택이유
하나, 제품자체로서 차이는 줄어들고 있다!
_SLIDE_9_
감성광고
둘, 소비자의 기호change(변화)
_SLIDE_10_
감성광고
셋, 소비자의 감성적 경향
“손가락 끝에 또 다른 심장을 가진 사람들이 소비자다.
손끝의 심장은 호감을 주는 사람을 향한다”
소비자의 감성 행동
_SLIDE_11_
광고 분석하기
Analysis
_SLIDE_12_
감성광고
표현strategy이란
광고strategy이 창의적으로 표현되는 과정
‘How to say’
소비자의 접촉과 관련된 기술
이성 ` 감성
(1) Ogilvy의 Brand image
(2)Burnett의 Inherent Drama
_SLIDE_13_
감성광고
‘삼성화재’ 광고
_SLIDE_14_
Ogilvy의 Brand image로 광고 분석
Ⅰ.
Brand Image란
특정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가 느끼는 총체적인 인상.
제품에 대해 호의적인 이미지 를 형성하는 것
경쟁제품보다 우위점 을 차지하는 것.
_SLIDE_…(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감성광고,감성광고사례,표현전략,광고분석,창의적광고.pptx( 78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