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co.kr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 > since4 | since.co.kr report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 > since4

본문 바로가기

sin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15:54

본문




Download :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ppt




ROCI와%20생애가치%20-Present%20Shop%20Mall-_ppt_01.gif ROCI와%20생애가치%20-Present%20Shop%20Mall-_ppt_02.gif ROCI와%20생애가치%20-Present%20Shop%20Mall-_ppt_03.gif ROCI와%20생애가치%20-Present%20Shop%20Mall-_ppt_04.gif ROCI와%20생애가치%20-Present%20Shop%20Mall-_ppt_05.gif ROCI와%20생애가치%20-Present%20Shop%20Mall-_ppt_06.gif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



설명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
ROCI와 생애가치-Present Shop Mall-
*나의 사업계획
선물을 골라주는 선물가게
-www.presentshop.or.kr
나이대별로 선호하는 선물과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골라주는 사이트
수익구조
선물포장비 3000원
제품광고비 & 판매비 판매건당 15%
ROCI ?단기추정
사업 : Present Shop
수요예측의 가정
1. 그룹 당 고객 수
2. 사적으로 본 범주의 수요
3. 예측된 수요증감
4. 수정된 범주의 수요
기본적인 소득흐름 가정들
5. 기본적인 지갑점유율
6. 기보 소득의 흐름
7. 비커뮤니케이션 비용
8. 공헌 마진 (%)
9. 공헌 마진 (금액)
62.0% 62.0% 62.0%
3472만원 24304000 20832000
33.0% 26.0% 28.0%
67.0% 74.0% 72.0%
23262400 17984960 14999040
기업 silver gold
500 3500 1000
5000만원 3500만원 3000만원
12.0% 12.0% 12.0%
5600만원 3920만원 3360만원
기업 silver gold
시나리오A: 커뮤니케이션 투자 없음
10. 지갑점유율의 변동
11. 지갑점유율의 조정
12. 소득흐름 조정
13. 비커뮤니케이션 비…(省略)

사업계획/기타

ROCI와,생애가치,Present,Shop,Mall,기타,사업계획




순서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 ,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기타사업계획 ,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

Download : ROCI와 생애가치 -Present Shop Mall-.ppt( 77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nc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nc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