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Jun’s Beauty Lab의 고객 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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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2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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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박준 뷰티랩을 방문하는 이유는 박준 뷰티랩이 박준이라는 디자이너의 이름을 내건 미용 기업인 만큼, 미용실을 찾는 고객들은 미용실에서 디자이너 박준이 가진 기술 만큼의 높은 품질의 미용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국 90여 개의 프랜차이즈에서 대표 디자이너인 박준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높은 수준의 미용 기술 유지를 위해 끊임…(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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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러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터뷰 당시에 마케팅 팀장님께서 전 프랜차이즈의 동일한 기술 품질 유지가 박준 뷰티랩에서 가장 중시하는 부분이라고 말씀하셨다. 박준 뷰티랩에서는 고객 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품질 관리를 통해 달성하고자 했다.
설명
품질박준헤어
Park Jun’s Beauty Lab의 고객 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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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Park Jun’s Beauty Lab introduce
1)Park Jun’s Beauty Lab 의 연혁
2)Park Jun’s Beauty Lab 의 조직도
2.事例(사례)의 목적
3.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
1)고객 만족이 이루어 지는 부분은 고객 접점 부분
2)고객 비접점에서의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4. conclusion(결론)
3. 고객 만족을 위한 경영
박준 뷰티랩의 경영 이념은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on)이다. 좀더 상세하게 말하자면 박준 뷰티랩에서 고객 만족을 느끼기 위해서는 고객이 제공 받는 헤어 디자인 기술과 머리 손질을 받으면서 제공받는 기타 부대 서비스에 대한 만족이 이뤄진 후에 달성될 수 있다
고객에게 기술은 고객이 미용실에서 머리 손질을 끝마치고 나서 디자이너의 기술에 의해 창조된 헤어 스타일에 대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