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성공 事例 분석 ) 현대 모비스 eXride의 마케팅 성공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1:43
본문
Download : (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현대 모비스 eXride의 마케팅 성공.hwp
Thinkpunk는 이러한 시장에서의 초점은 현대 모비스의 marketing 관리자 입장으로서 기존시장에서의 현대모비스의 시장구축, 더불어 텔레메틱스의 대중화를 선도하기 위한 culture형성, 어떻게 하면 일반 소비자들에게 런칭하고 확산시킬수 있을 것인지 그 책략을 모색하고자 한다. 이러한 정의에 기반한 텔레메틱스의 필수요건과 기능은 다음과 같이 재정의 할 수 있다.필 수 적 요 건기 능 적 정 의㉠ 서비스 센터에 기반㉡ 차량 위치 추적㉢ 차량과 센터의 양방향 통신㉣ 차량 내 시스템과 연결된 단말기㉠ 네비...
목 차Ⅰ. 자동차 文化(culture) 의 진화 텔레매틱스1. 텔레매틱스를 선정한 이유2...
순서
목 차Ⅰ. 자동차 문화의 진화 텔레매틱스1. 텔레매틱스를 선정한 이유2...
%20%ED%98%84%EB%8C%80%20%EB%AA%A8%EB%B9%84%EC%8A%A4%20eXride%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6105_01.gif)
%20%ED%98%84%EB%8C%80%20%EB%AA%A8%EB%B9%84%EC%8A%A4%20eXride%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6105_02_.gif)
%20%ED%98%84%EB%8C%80%20%EB%AA%A8%EB%B9%84%EC%8A%A4%20eXride%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6105_03_.gif)
%20%ED%98%84%EB%8C%80%20%EB%AA%A8%EB%B9%84%EC%8A%A4%20eXride%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6105_04_.gif)
%20%ED%98%84%EB%8C%80%20%EB%AA%A8%EB%B9%84%EC%8A%A4%20eXride%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6105_05_.gif)
Download : (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현대 모비스 eXride의 마케팅 성공.hwp( 79 )
다.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성공 事例 분석 ) 현대 모비스 eXride의 마케팅 성공 事例
경제경영 텔레메틱스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현대 모비스 eXride의 마케팅 성공 사례
목 차Ⅰ. 자동차 culture의 진화 텔레매틱스1. 텔레매틱스를 선정한 이유2. 텔레매틱스의 정의3. Trend of telematics 分析Ⅱ. 시장environment(환경) 分析1. 텔레매틱스 시장 내역 및 특징2. 자사分析 현대모비스의 eXride3. 경쟁자 分析4. 소비자 分析Ⅲ. 소비자 욕구형성 culture형성1. 소비자의 욕구 分析2. CUSTOMER VALUEⅣ. 4P 分析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Ⅴ. 마치며...Ⅰ. 자동차 culture의 진화 텔레매틱스1. 텔레매틱스를 선정한 이유텔레매틱스 시장은 다기능 멀티미디어시스템을 통한 고객 맞춤 정보 서비스를 소비자의 needs에 맞게 제공하는가에 중점을 두고 발달 되어가고 있으나, 아직까지 대중화라고 말하기는 멀기만 한 시점이다.2. 텔레매틱스의 정의텔레매틱스란 통신(telecommunication)과 정보과학(informatics)의 합성어로 자동차와 통신기술 정보기술 및 컴퓨팅 기술이 집적된 기술 또는 서비스간의 통합(integration)과 융합(convergence)을 통칭한다. 업계에서 조차도 텔레매틱스의 시장수요의 극대화 확산의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면서도 비용적인 부분에서 느끼는, 텔레메틱스의 가치의 必要性에 대한 사회 culture적 배경이 미흡한 것과, 政府차원에서의 재도改善(개선) 등.. 시장자체가 극대화 될 수 없는 시사점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