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co.kr 2020년 2학기 평생교육경영론 중간시험과제課題물 공통(코트니의 교육경영, 학습조직구성) > since7 | since.co.kr report

2020년 2학기 평생교육경영론 중간시험과제課題물 공통(코트니의 교육경영, 학습조직구성) > since7

본문 바로가기

since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년 2학기 평생교육경영론 중간시험과제課題물 공통(코트니의 교육경영, 학습조직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8:54

본문




Download : 20202중과_교육3_평생교육경영론_공통.zip





II. 본 론
2020년 2학기 평생교육경영론 중간시험과제課題물 공통(코트니의 교육경영, 학습조직구성)
- 목 차 -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


평생교육 경영은 평생교육의 활동인 교수-학습 활동을 제공하고 이를 촉진한다.
이는 평생교육기관이 지향하는 교육의 가치와 방향성을 나타내며, 평생교육 이념, 제도와 정책 그리고 環境(환경) 등에 기반하여 설정한다. 평생교육기관의 경영자로서 해야 하는 일은 기관의 철학과 임무를 명확히 하고, 관련 집단과 공유하는 일이다.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
I. 서 론



2)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과정


이 report는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 학습조직구성의 요소를 서술하였다.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기관의 철학과 임무의 개발과 공유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을 순서대로 쓰고, 그 가운데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과정 하나들 들고 그 이유를 제시하시오. 2. 학습조직구성의 요소를 쓰고, 주변의 조직하나를 선택하여(직장의 팀이 가장 좋고, 없을 경우 가족, 동호회, 동창모임등도 가능) 이 요소 가운데 무엇이 부족하여 문제가 생기는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분석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 2)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과정 2. 학습조직구성의 요소 1) 학습조직구성의 요소 2) 주변의 사례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무엇이 부족하여 문제가 생기는 분석.hwp 2. 코트니의 교육과정 및 개인적 일화.hwp 3. 학습조직구성의 요소.hwp
2. 학습조직구성의 요소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을 순서대로 쓰고, 그 가운데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과정 하나들 들고 그 이유를 제시하시오.


Download : 20202중과_교육3_평생교육경영론_공통.zip( 87 )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
2. 코트니의 교육과정 및 개인적 일화.hwp
28782_001.jpg 28782_002.jpg 28782_003.jpg 28782_004.jpg 28782_005.jpg



III. 결 론
- 중략 -

2) 주변의 instance(사례)








평생교육경영론,방통대평생교육경영론,방송대평생교육경영론,평생교육경영론과제물,평생교육경영론과제,평생교육경영론레포트
설명
1) 학습조직구성의 요소


1)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




II. 본 론
학습조직구성의 5가지 원칙은 학습 리더에게 종래의 사고 방식과 조화로부터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이에 대해 코트니의 교육경영의 과정은 제시하였다. 따라서 여러 사람들의 자원과 노력이 결합되는 과정이라고 할 것이다. 여기에는 계획, 의사결정, 관리 및 실행, 피드백 등의 평가 활동, 그리고 리더십 등을 포함한다. 기관의 임무는 운영하는 program의 목적 및 과업으로 나타난다. 5가지 기반 가운데 시스템 사고를 토대로 나머지 네 가지 기반을 유기적으로 연결시켜 전체를 직관적으로 통찰할 수 있는 입체적 사고 논리로서 시스템 사고의 중요성과 피료썽을 역설하고 있다.
I. 서 론




2. 학습조직구성의 요소를 쓰고, 주변의 조직하나를 선택하여(직장의 팀이 가장 좋고, 없을 경우 가족, 동호회, 동창모임등도 가능) 이 요소 가운데 무엇이 부족하여 문제가 생기는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분석하시오.

3. 학습조직구성의 요소.hwp

1. 무엇이 부족하여 문제가 생기는 분석.hwp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다.
서지사항



순서


평생교육기관의 철학은 기관이 추구하는 가치, 신념 등을 말한다. 코트니의 아홉 가지 경영기능은 경영기능과 유사하나 ‘기관의 철학과 임무의 개발과 공유’, ‘목적과 목표(目標)의 설정’, ‘마케팅’의 세 요소는 평생교육기관의 特性(특성)을 반영하여 추가하였다.
Total 7,6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nc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nc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