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co.kr 그라비티, 국제 헤지펀드와 정면승부 선언 > since2 | since.co.kr report

그라비티, 국제 헤지펀드와 정면승부 선언 > since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ince2

그라비티, 국제 헤지펀드와 정면승부 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4:40

본문




Download : 20061213.jpg






그라비티, 국제 헤지펀드와 정면승부 선언

다.

지난해 8월 소프트뱅크 계열로 편입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가 경영진 해임을 요구하고 있는 국제 소액주주위원회와 정면승부를 선언했다.
순서





레포트 > 기타
 그라비티는 또 임시주총에서 이들 소액주주위원회가 현 경영진에게 자기 지분을 고가로 매입해달라고 요구한 정황 등을 주주들에게 직접 說明(설명) 할 예정이어서 국내외적인 파장이 예상된다된다. 이진호기자@전자신문, jholee

Download : 20061213.jpg( 32 )





 그라비티는 자사 주요 주주인 미국 헤지펀드 래미어스캐피털과 문캐피털이 줄곧 요구해온 류일영 대표이사 회장과 백승택 부사장의 해임 안건을 오는 26일 서울에서 개최하는 임시주주총회에 부쳐 부결시킬 계획이라고 12일 formula(공식) 발표했다.
그라비티, 국제 헤지펀드와 정면승부 선언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설명

그라비티, 국제 헤지펀드와 정면승부 선언
그라비티, 국제 헤지펀드와 정면승부 선언

이와 관련 그라비티측은 11일(미국 현지시각) 회사 모든 주주들에게 이같은 방침을 說明(설명) 하는 주주 안내문을 발송하고 경영진 해임안 반대 협조를 구했다.
 소프트뱅크 계열이자 류일영 회장 소유로 돼 있는 日本(일본) 투자회사 EZER이 김정률 전 회장으로부터 인수한 52.39%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안건 부결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래미어스와 문캐피털의 지분을 합치더라도 17.75%에 불과하다.
전체 7,8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inc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