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책략]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8:09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ppt
www.mk.co.kr
4. STP 분석
7. 최종 conclusion
3. SWOT 분석
5. 7P 분석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7
www.dt.co.kr
www.ehyundai.com
www.fnnews.com
www.retailnews.co.kr
순서
[경영책략]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www.hankyung.com
[참고data(자료)]
Download : 현대백화점 고객만족경영.ppt( 72 )
6. 고객만족경영 분석
www.discountstorenews.com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3
1. Introduction
설명
현대백화점분석, 현대백화점 경영전략, 현대백화점 마케팅, 신세계백화점경영전략, 롯데백화점롯데쇼핑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ehyundai.com www.discountstorenews.com www.retailnews.co.kr www.fnnews.com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세기북스, 2007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세기북스, 2003 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2. environment(환경) 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