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co.kr [학교규율] 학교 규율 > since8 | since.co.kr report

[학교규율] 학교 규율 > since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ince8

[학교규율] 학교 규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3:47

본문




Download : 학교규율.hwp




학교는 학생 하나 하나를 인격적으로 성숙되고 스스로의 통제 능력을 갖춘 인간답고 도덕적인 인간으로 길러야 한다., , Ⅲ.結論(결론), , , , 자료(資料)크기 : 44K



[학교규율] 학교 규율
설명




다. 학생에게 진정 세상을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도덕 정신을 심어주는 것이 규율의 목적이 되어야 한다., , Ⅲ.결론, , , , FileSize : 44K , [학교규율] 학교 규율 사범교육레포트 , 학교규율 교칙 교칙처벌 학교규율의필요성

I. 서론

II. 본론
1. 학교 규율의 必要性
2. 본인은 규율을 잘 지키고 있는가?
3. 교칙을 어겼을 때 처벌을 받은 경험
4. 학교의 규율이 합당하다고 생각하는가?
5. 불합리한 규칙이 학생들의 요구에 의해 고쳐진 적이 있는가?
6. 규율을 정할 때 누가 주체가 되어야 하는가?
7. 반드시 고쳐져야 하는 규율
8.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교 규칙을 만들 때 학교장이나 교사가 주체가 생각고 생각한다.

Download : 학교규율.hwp( 20 )







순서



I. 서론, , II. 본론, 1. 학교 규율의 필요성, 2. 본인은 규율을 잘 지키고 있는가?, 3. 교칙을 어겼을 때 처벌을 받은 경험, 4. 학교의 규율이 합당하다고 생각하는가?, 5. 불합리한 규칙이 학생들의 요구에 의해 고쳐진 적이 있는가?, 6. 규율을 정할 때 누가 주체가 되어야 하는가?, 7. 반드시 고쳐져야 하는 규율, 8.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교 규칙을 만들 때 학교장이나 교사가 주체가 생각고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존의 모든 불합리하고 억압적인 규율이 變化(변화)되어…(생략(省略))

레포트/사범교육
학교규율,교칙,교칙처벌,학교규율의필요성,사범교육,레포트
학교규율_hwp_01.gif 학교규율_hwp_02.gif 학교규율_hwp_03.gif 학교규율_hwp_04.gif 학교규율_hwp_05.gif
I. 서론, , II. 본론, 1. 학교 규율의 necessity , 2. 본인은 규율을 잘 지키고 있는가?, 3. 교칙을 어겼을 때 처벌을 받은 경험, 4. 학교의 규율이 합당하다고 생각하는가?, 5. 불합리한 규칙이 학생들의 요구에 의해 고쳐진 적이 있는가?, 6. 규율을 정할 때 누가 주체가 되어야 하는가?, 7. 반드시 고쳐져야 하는 규율, 8.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교 규칙을 만들 때 학교장이나 교사가 주체가 생각고 생각한다.

Ⅲ.結論




Ⅲ.結論 규율은 학생을 완전한 하나의 인격체로 만들어 가는 데에 필요하다. 이것은 그러나 그들이 진정 스스로를 통제하는 능력을 가져서 그렇다기보다는 처벌이 두려워서 따르게 되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지금 우리의 학교 규율은 너무나 형식적이고 억압적이며 학생들에게 획일적인 모습을 강요하여 오히려 학생들의 마음에 반감을 심어주고 있따 그러한 규율 속에서 자라난 아이들은 사회에서 법을 잘 지키며 살아갈 수 있을지는 모른다.
전체 7,4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inc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